바이에른과 PSG는 통과되었지만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바이에른과 PSG는 통과되었지만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Blog Article
바이에른 뮌헨은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라치오와의 치열한 경기에서 1차전 1-0 패배를 뒤집기 위해 치열한 접전을 펼쳤습니다. 독일 챔피언은 르로이 사네와 자말 무시알라가 초반에 라치오 수비를 테스트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 팀이 카운터에서 위협했고, 시로 이모빌레는 절호의 기회를 놓쳤습니다.
해리 케인이 동점을 만들기 위해 홈으로 향하면서 기세가 바뀌었습니다. 바이에른의 베테랑 토마스 뮐러가 하프타임 직전에 임상시험을 마무리하며 리드를 연장했고, 후반전을 지배적으로 장식할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케인은 후반전 라치오의 공포에도 불구하고 바이에른의 8강 진출을 확정지으며 두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산 세바스티안에서 PSG는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2-0 리드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실망시키지 않은 킬리안 음바페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었고, 우레와 같은 슈팅으로 득점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음바페의 끊임없는 페이스와 정확성은 경기 내내 소시에다드 수비진을 괴롭혔고, 그는 또 한 번의 임상 마무리로 PSG의 리드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소시에다드가 미켈 메리노의 골로 늦게 회복했지만, 너무 적고 너무 늦었습니다. PSG는 챔피언스리그 마지막 8강 진출을 확정하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토토사이트